마사지구인 마사지매니아

독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박씨 등은 지난 2005년 8월부터 서울 강남구 논현동 ㅇ안마시술소와 역삼동 ㅋ안마시술소를 운영하며 시술소 내에 스튜어디스방 베트남방 댄스방 병원방 교실방 등 이른바 ‘테마별 탕방’을 만들어 남자 고객과 여 종업원의 변태 성행위를 알선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5일 철거인부들이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대표적인 대형 안마시술소 '겐조'를 철거하고 있다. 퇴폐 안마방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이 씨는 자신 소유의 또 다른 휴대전화 번호를 내걸고 영업을 하며 고객을 모집했다. 이번 영진위의 조사 결과에서 해당 내용에 관한 언급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의 라인 프로듀서이자 회계를 맡았던 나모씨는 "사무실을 빌려줬을 뿐 영화의 제작에 대해 전혀 책임이 없는 제작사 대표가 '급여 미지급 및 손해 배상금' 청구에 응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는 영진위의 해명은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는다"며 반박했다.

 

앞서 국방부는 국방 홍보지원대원 제도에 대한 감사 결과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를 결정했다. 또 연예병사 15명 가운데 남은 복무기간이 3개월 이내인 3명은 국방부 근무지원단에 잔류시켜 일반 병사와 동일하게 근무토록 했다. 지난달 21일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치고 사복 차림을 외출을 했다가 안마시술소에 출입했던 이모 일병과 최모 일병 등 2명은 10일 영창 처분했다.

 

지난 2월 말 은 김 사무국장이 2005년 전북독립영화협회(이하 전북독협) 사무국장 시절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를 사적으로 사용하고, 이후 2010년 인천영상위원회의 저예산영화 제작지원 사업선정작 의 프로듀서 시절 지원금 1억원 중 일부를 횡령한 혐의를 연달아 보도한 바 있다. 김민희는 "(P씨가) 안마도 일주일에 한두 번 가는데 내가 알기로 가격이 싸지 않다"며 "안마가 근육이 뭉쳐 갔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건전 안마 아니다. 퇴폐업소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주장했다. 법원에서는 민법 제840조 제1호에 배우자의 부정한 행위가 반드시 정교관계를 전제로 한 간통뿐만이 아니라 정조의무에 충실하지 않은 일체의 부정한 행위라고 보고 있기 때문이다. 위 사연의 경우 불법 안마 시술소라는 곳에 출입을 여러 차례나 해서 부부 간의 신뢰를 훼손하고 이미 그곳에 가서 정조의무를 위반한 것으로 볼 수 있는 상황. 한편 상추는 2013년 6월 연예병사로 군복무 당시 동료 가수인 세븐과 함께 안마방을 방문해 논란을 빚었다.

 

그러나 경찰 수사가 아직 진행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론이 사실상 자체 검증할 수 없는 사건 관계자 일방의 주장을 받아쓰며 퍼트리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고인이 된 상태에서 피의자의 주장만을 구구절절 전해주는 것도 형평에 어긋납니다. 특히 이영학의 의붓아버지는 애초 며느리에게 손 끝 하나 댄 적이 없다고 부인하다가 며느리 몸에서 DNA가 나오자 말을 바꾼 이런 인물인데요.

 

"힘이 곧 진리요 현실"이라고 믿는 사람들에게는 역사를 "뜻으로 볼 수 있는" 정신적 능력이 없다. 남자들은 다 그런곳가는데 안가는 남자를 만나라는말보단 내아들부터 끼고 앉아서 그런곳 가는것은 범죄라고 가르쳐야지 여자들보고 남자들 한번은 다 그런곳 가~~~이러면서 주저앉힐게 아니라요. 10명씩 2개 조로 나눠 오후 8시부터 진행된 합동점검은 최근 봉명동의 한 안마시술소에서 성매매여성을 감금하는 인권유린 범죄가 발생한 데 따른 후속조치였다. 이날 20분을 밖에서 기다린 끝에 들어간 유성네거리 A안마시술소는 좁은 복도 양쪽에 붙은 20개의 방문과 붉은 조명으로 치장된 샤워시설이 눈에 들어왔다. 속으로 휴 다행이다 무사히 넘어가서 이딴 생각하고 다시 가는 그런 레알 쓰레기가 아니길 빌어봅니다..

 

2013년 6월 25일 공개된 SBS '현장21'에서는세븐이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함께 새벽에 근무지를 이탈해 안마시술소로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이들 부부가 결혼식에서 언급한 사건은 앞선 2013년 6월 있었던 논란, 당시군복무 중이던 세븐은 근무지를 이탈, 안마시술소에 방문한 것이 드러나 뼈아픈 추락을 겪었습니다. 이다해 역시"힘든 시기를 겪던 당신, 선뜻 나에게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였다"라면서 세븐의 군 복무 시절 논란을 간접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지난 6월, 아프리카TV BJ 쪼다혜는 BJ 노래하는코트가 상장을 앞두고 맺은 코인 계약 내용을 폭로하며 ‘코인 게이트’ 의혹이 불거졌다.

 

제가 해명하고자 하는 부분이 많은 분들께는 알고 싶지 않은 사실이 될까봐 목소리를 내는 걸 망설였습니다.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 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세븐은 “당시, 태국-중국 전통마사지 두 곳에서 영업이 끝났다고 하여, 마지막에 간 곳이 문제가 됐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150만원을 내야 들어갈 수 있는 고액방의 경우, 보증금까지 두며 철저하게 회원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3일(현지시간) BBC, AP, CNN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디샤주 최고위 공무원인 프라디프 제나는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여객열차 2대와 화물열차 1대가 충돌했다면서 이번 사고로 현재까지 시신 233구를 수습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부상자는 최소 900여 명에 달한다며 구조작업을 위해 의사 100명 이상, 구급차 200대 이상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철도 당국은 한 열차의 객차 10~12대가 탈선했고, 이 객차 일부가 인근 선로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세븐은"기본적으로 주방 인테리어, 냉장고, 김치 냉장고,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그런 것들을 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두 사람이 신접 살림을 차린 논현 라폴리움에는 배우 이민호와 최지우, 권상우 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이다해는"새로운 보금자리를 만들려고 해봤는데 엄두가 나지 않았다. 우리 집에서 신혼집으로 출발을 한번 해보자고 했고 남편도 동의했다"라고 답했습니다.

 

모든 콘텐츠를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등에서 무단 사용하는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은 한 사람에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 자아를 실현하고 꿈과 이상을 찾아가는 여정 그 이상이다. 해녀들은 최소의 도구로 해산물을 채취해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 경찰이 이미 확보한 카드전표 4천5백장 중 일부 의혹만 밝혀도 정치권을 뒤집어 놓을 수 있다. 여의도 국회의사당에서 불과 100m 거리에 위치한 불법안마시술소를 경찰이 급습해 신용카드 거래내역을 확보하면서 정치권과 금융계가 촉각을 세우고 있다. 국방부는 안마방을 출입한 연예병사 2명을 조사중이며 법규를 어긴 사실이 확인되면 규율에 따라 처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피 오피 서울오피 오피스타후기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마사지구인 마사지매니아”

Leave a Reply

Gravatar